Pages

Minggu, 06 Juni 2021

All Earth Foundation-민주적 인프라 관리의 미래

 



전 세계 사회가 악화되고 거버넌스가 열악함에 따라 세계 인프라가 노후화되고 있습니다. 미국과 같은 선진국에서는 향후 5 년 동안 인프라에 최대 2 조 달러가 필요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럽 ​​연합에서도 그 숫자가 높으며 에너지, 운송, 물, 위생 및 통신에 연간 약 6,800 억 유로가 필요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프라 투자는 전 세계 총 GDP의 약 3.9 ~ 9.7 %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Whole Earth Foundation은 인프라 관리의 민주화를 목표로 비영리 단체로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는 인프라 상태에 대한 정보를 일반 대중이보다 쉽게 ​​접근하고 볼 수 있도록함으로써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Whole Earth 플랫폼으로 구동되는 애플리케이션 생태계를 통해 일반 시민과 인프라 서비스 제공자를 연결함으로써, 우리는 시민들에게 정보와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서비스 제공자에게 그들의 요구를 표명 할 계획입니다. 그런 다음 서비스 제공 업체는 시민과 소통하고 관리하는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재단의 중심에있는 환경 데이터베이스에는 환경 및 인프라에 대한 풍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데이터베이스는 생태계 참여자 (특히 거주자)가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더욱 발전 할 것입니다.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회원은 Whole Earth Coin (WEC)이라는 디지털 토큰을 획득하여 데이터 수집 및 전송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추가 된 각 데이터 포인트에 대해 획득 한 WEC 토큰의 가치는 데이터의 유형과 품질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참가자는 다음과 같은 인프라 조건을 캡처하기 위해 설명하거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 노선
  • 다리
  • 전기 조사
  • 파이프 누출

모든 보고서는 GPS 좌표에 의해 지리적으로 추적되며 당시 측정 할 수있는 다른 변수에 연결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인프라의 실제 상태를 정확하게 반영하기 위해 중요한 동적 추세와 진화하는 인프라 조건을 포착하고자합니다.

재단과 프로젝트에 협력하거나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려는 미래의 파트너는 재단과의 파트너십을 유지하기 위해 구독료를 지불합니다. 그런 다음 기금은 기금을 사용하여 WEC를 구입하여 프로젝트 개발 비용을 지불합니다.

프로젝트가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조직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형성하고 생태계에서 WEC 토큰을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만들 계획입니다. 서비스 중 하나는 상품 및 서비스에 WEC 토큰을 사용하는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시장 파트너와 협력합니다.

Ekosistem Whole Earth Foundation :

프로젝트에 대한 추가 정보 :

저자 : Kahnsin

Bitcointalk 프로필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776686;sa=summary

ERC20 지갑 주소 : 0x5c582DE6968264f1865C63DD72f0904bE8e3dA4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