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container { position: relative; padding-bottom: 56.25%; padding-top: 30px; height: 0; overflow: hidden; } .video-container iframe, .video-container object, .video-container embed { position: absolute; top: 0; left: 0; width: 100%; height: 100%; }

Jumat, 09 Agustus 2019

DavorcoinX (DAVX)를 선택해야하는 이유 블록 체인 투자입니다 2019 년 최고?


cryptocurrency와 블록 체인이 분산되고 안전한 P2P 전송 기능으로 인해 세계를 뒤흔들 기 직전의 순간에 투자자는 종종 최고의 블록 체인 투자 기회를 찾는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수익성있는 블록 체인 투자, DavorCoin 또는 DavorX가 최선의 선택 일 수 있습니다.

DavorX는

ERC-20 표준을 기반으로 한 가상 또는 디지털 통화.

DavorX Cryptocurrency는 분산 된 높은 보안 네트워크의 사용자가 즉각적인 P2P 결제 전송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vorX가 2019 년 투자자에게 최고의 블록 체인 투자 인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분산 네트워크

논의한 바와 같이, 사용자는 분산 및 분산 블록 체인 네트워크를 통해 Davor 코인을 P2P 모드로 전세계 어디서나 다른 사람에게 즉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

2. 비용 효율적인

DavorX 코인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려면 사용자는 최소 거래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Bitcoin과 같이 널리 사용되는 암호 화폐와 달리 사용자는 토큰을 사전 판매하는 동안 최소 가격이나 할인으로 DavorX를 쉽게 가질 수 있습니다.

3. 익명 거래

분산 네트워크에서 금융 거래를 수행하는 DavorX 사용자는 네트워크의 다른 사용자 (사용자 또는 노드)에게 DavorX 주소를 숨기거나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ID를 기밀로 유지할 수 있지만 트랜잭션은 여전히 ​​블록 체인에서 기록 및 모니터링됩니다.

4. DavorX 지갑

인터넷 연결과 스마트 폰 만 있으면 DavorX 코인을 다른 사람에게 쉽게 양도 할 수 있습니다. 결제 또는 DavoX 주소를 입력하여 다른 사람에게 가치를 이전하려면 DavorX 웹 월렛에 등록하거나 월렛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5. 초기 기부

Pre-ICO DavorX 판매 회원은 최소 가격이 USD 0.5 인 DAVX 코인을 수령하여 성장에 크게 기여할 수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얻게됩니다. 최대 100 만 개의 DAVX 코인이 사전 판매 중에 $ 0.5의 할인 된 가격으로 분배됩니다.


6. 제휴 프로그램

DavorX는 또한 DAVX의 성장과 인기를 향해 노력할 모든 부지런한 회원들에게 제휴사 보너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귀하가 추천 한 회원이나 투자자도 대출을해야 가입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7. 네트워크 프로그램

네트워크 프로그램은 DavorX 측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해 제공되는 독점적 인 제휴 제도입니다. 네트워크 프로그램에 따라 DAVX 가이드 라인에 따라 DavorX를 시스템에서 결제 도구로 사용하거나 통합하고 DavorX를 통한 고객의 지불을 원활하게하는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는 네트워크 보너스 (예 : DAVX 토큰)를받습니다. DavorX는 온라인 비즈니스가 브랜드 나 사이트를 홍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모든 통화마다 고유의 이익이있는 신중하게 선별 된 암호 화폐 중에서 DavorXin (DAVX)을 가치있는 투자로 생각합니다 FavorCoin X는 암호 화폐-암호 화폐 세계에서만 존재하는 통화로, 블록 체인이 생성됩니다 이더 리움 플랫폼에 의해. DavorCoin X는 많은 동전에 대한 확실한 대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것은 가까운 미래에 암호 챔피언이 될 많은 다른 아름다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 중 몇 가지를 읽어 보자.


1. 피어 투 피어 전송

DAVOR X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다른 사용자가 실행하는 다양한 서버의 분산 및 공유 스토리지 서버를 기반으로합니다. 따라서 전송은 피어 투 피어 및 인스턴트가됩니다.

2. 동전의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Davor X는 전 세계적으로 2,700 만 코인 만 출시 할 것이며 가격이 상승하는 경향이있을 때 수요가 증가 할 것입니다.

3. 쉽고 빠른 송금

스마트 폰과 인터넷 연결 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DAVORCOIN X로 돈을 이체 할 수 있습니다.

4. 양도 수수료 없음

이체 수수료는 제로만큼 낮습니다. 보낼 코인의 수에 관계없이 Davor X Wallet을 조금만 요약하면 특정 거래 속도가 빨라집니다.

5. 거래의 비밀 유지

Davor X 사용자의 이름 표시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이름을 비밀로 유지하려는 경우 블록 체인을 통해 거래를 계속 기록하고 추적 할 수 있습니다.

6. 다른 프로그램

Davor X는 사용자가 추가 혜택을 누릴 수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즉 대출 프로그램, 제휴 프로그램 및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제공했습니다.

대출 프로그램 하에서, 투자자 투자 자금은 Davor X에 의해 자금이 지원 될 것이며 수동 투자자는 활동하지 않더라도 혜택을 볼 것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코인을 홍보하는 근면 한 회원에게 제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 보너스의 경우, 대출은 추천을 통해 한 번 이상 완료해야합니다.

토큰 정보

토큰 : DAVX

플랫폼 : 이더 리움

유형 : ERC20

ICO 가격 : 1 DAVX = $ 0.5

결제 완료 : BTC

판매 토큰 : 7000000 DAVX

소프트 캡 : 55,000 USD

하드 캡 : 5 500 000 USD


도로지도

DavorX의 IM은 프로젝트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최근에 많은 대규모 프로젝트와 스타트 업의 배후에있는 특별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핵심 팀

1. Marc C. Riebe-Roethlisberger : (CEO 집행 위원장)

2. Dan Innes : (CMO 및 공동 창립자)

3. Davinder Pal Singh Sawhney : (CTO)

4. 이안 영 : (COO / CFO)

5. 막시밀리안 랑 (Advisory Council)

6. Elizabeth Pham : (연구 책임자)

7. Nancy Nguyen : (데이터 분석가)

8. Giang Le : (데이터 분석가) 9. 스테판 그로스 : (마케팅 관리자)

DavorX Advisor

1. 니콜라이 웬들 랜드

2. 킬리안 캄펜

DavorCoin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https://davorx.com/

https://davorx.com/assets/images/davor_white_paper.pdf

https://t.me/davorxico

https://t.me/davorxico

https://twitter.com/davorcoinx

https://www.facebook.com/davorxico/

https://medium.com/@davorxico

https://www.linkedin.com/in/davorx-ico/

https://www.instagram.com/davorx_ico/

https://www.youtube.com/channel/UCXxO93-251wb0W0KdIEhC7w

콘텐츠 작가 : kensyin

프로필 링크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5753895

Eth : 0x08204147D36cE05456A3c99242cB3781b6B6875f



0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