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container { position: relative; padding-bottom: 56.25%; padding-top: 30px; height: 0; overflow: hidden; } .video-container iframe, .video-container object, .video-container embed { position: absolute; top: 0; left: 0; width: 100%; height: 100%; }

Kamis, 11 April 2019

ARCC (아시아 예비 통화 코인)

ARCC (ASIA RESERVE CURRENCY COIN)는 블록 체인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여 발생하는 부패 틈과 시장 부를 퇴치하기 위해 고안된 플랫폼입니다.


Satoshi Nakamoto가 비트 코인을 도입 한 블록 체인 기술이 출현 한 이후 Blockchain 기술은 저비용으로 많은 산업을 혼란에 빠뜨릴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되어 왔으며 글로벌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여러 측면에서 블록 체인을 구현하려는 노력이있었습니다. 거래, 영원성 및 향상된 보안. 다음 해에는 다른 많은 블록 체인 구현이 개발되어 각각이 특정 사용 사례에 맞게 조정 된 고유 한 기능을 보여줍니다.

Blockchain은 분산 원장 프레임 워크를 통해 거의 모든 자산을 발행 할 수있게했습니다. cryptocurrency 토큰을 사용하면 이러한 자산에 경제적 가치를 부여하여 일부 트랜잭션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유효성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 기반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설립 된 수많은 신생 기업 및 회사가 여러 가지 온 체인 프로토콜을 개발했습니다.

이 경우 나는 특히 Cryptocurrency의 세계에서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번에 ARCC (ASIA RESERVE CURRENCY COIN)라는 금융 세계와 관련된 ICO 플랫폼은 블록 체인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여 부패 격차와 이머징 마켓 부를 퇴치하기위한 플랫폼입니다. 토론하기 전에 비전과 임무를 보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리뷰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이 정보가 ARCC (ASIA RESERVE CURRENCY COIN) ICO 플랫폼에 참여하는 것에 대한 약간의 통찰력과 관심을 갖기를 희망합니다.



ARCC (아시아 예비 통화 코인) 정보

Blockchain International (IBMR)의 ARCC (ASIA RESERVE CURRENCY COIN) 특허는 블록 체인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여 부패 격차와 신흥 시장 부를 퇴치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기초는 사회 경제적 데이터를 수집하고 지역 사회의 부패 지점을 식별하고지도 작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회 경제적 설문 조사를 실시하는 네트워크로부터 사회적 증거를 형성했습니다. ARCC는 소셜 네트워크에 증거를 제공하고 격렬한 통화를 제공하기위한 격려 수단으로 사용하려는 통화입니다. 거시 경제학 (macroeconomics)은 동남아시아의 저장고에 투기 된 미세 자산 및 통화 역할을합니다.

ARCC (ASIA RESERVE CURRENCY COIN)는 블록 체인을 결합하여 동남 아시아에 거주하는 6 억 3 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대체 시스템이 독립 또는 분산 된 경제 시스템이 될 수있는 기회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현 시점에서 달성 할 수있는 경제 시스템을 강화하기위한 기본 틀로서 ARCC 이니셔티브의 개념은 아래 이미지에 강조 표시되어 있습니다.



IBMR.io는 싱가포르에 등록되어 있으며 개발의 첫 번째 초점은 동남아시아입니다. ARCC 게시 및 지원을 통해 IBM Reserve.com은 cryptocurrency 및 블록 체인 기술의 분산 된 속성을 통해 신흥 시장의 빈곤, 부패 및 부의 차이의주기를 깨고 자합니다.

ARCC (ASIA RESERVE CURRENCY COIN)의 핵심 기능은 응용 프로그램 사용자가 커뮤니티의 부패 사례와 관련된 기본 데이터를 제공해야하는 사회 경제적 설문 조사를 완료 할 때 사용자가 ARC 상금을받는 소셜 네트워크 위치를 기반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표시하는 플랫폼입니다. 이 개념은 사용자 플랫폼이 ARCC의 형태로 권장되어 사회의 부패에 대한 합성, 검증 및 부패를 촉진하는 급진적 인 사회적 투명성을 촉진합니다.


또한 ARCC는 소유자가 잔액을 유지 및 잠그고 함께 작업하며 ARCC 플랫폼으로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유틸리티에 액세스 할 수있는 기능을 갖춘 이상적인 마이크로 자산의 역할을합니다. 재단과 마침내 ARCC 플랫폼은 동남아시아 빈민층이 개인적인 사회적 지위에 참여할 수있게하여 종종 사람들이 접근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외환 보유고는 달러를 주요 통화로 사용하여 위험을 방지하고 경제와 관련된 변동을 다루는 안정적인 메커니즘 인 세계 경제에서 보편적 인 관행입니다. 64 투자 희생과 교환 시장과의 직접적인 상호 작용.
ARCC (ASIA RESERVE CURRENCY COIN) 플랫폼의 장점.

부패 방지와 더불어 ARCC는 가난한 사람들이 데이터를 ARCC 데이터 시스템에 업로드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즉, 누구든지 서비스 데이터를 ARCC에 업로드하거나지도상의 부패 지점을 식별하고 내부 토큰 (ARCC) 형태로 상을 수여 할 수 있습니다.

ARCC에서 다운로드 한 데이터는 실제 카르텔 대여 비용을 신중하게 확인하지만 불일치가있는 경우 ARCC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미디어는 가장 부패한 사람들에 대한 인식임을 의미합니다. 이 방법은 대중의 의무를 자극하고 빈민층 계층을 지원하고자합니다.



ICO 세부 정보

플랫폼 자체뿐만 아니라 지역 cryptocurrency (ARCC)는 가난한 인구 계층을 지원하려고합니다. 싱가포르에 공식적으로 등록 된 IBMR의 분산 경제 모델은 암호화 통화 준비금을 제공 할 계획입니다. 나는 또한 전에 만난 적이없는 매우 드문 현상을 언급하고자합니다. 개발 팀은 연간 토큰 부분을 공개함으로써 향후 40 년간 동전을 인쇄 할 계획입니다. 이 방법은 동남아시아 지역의 통화 정책을 규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ARCC 토큰은 Erc-20 blockchain ethereum 표준에 따라 배포되며 원래 토큰을 릴리스 한 후 ARCC 토큰은 40 년 동안 사용됩니다. 별도 판매 프로세스에서 판매 할 수있는 ARCC 토큰과 프로세스 후 인쇄 된 토큰은 아래 이미지에 따라 배포됩니다.




18 년간 1 단계 토큰 배포 :


22 년의 두 번째 단계에서의 토큰 배포 :


기술 로드맵


우리 팀



고문관


우리의 파트너


COBINHOOD는 고성능 기술과 기능 및 최신 업계 트레이드 프로모션으로 유명한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암호화 교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세계 최초의 '제로 비용 거래'암호 교환이었습니다. 지난 해 한 달에 50 % 씩 성장하여 2018 년에 새로운 최고급 동전을 등록했습니다. ARCC는 COBINHOOD의 토큰리스트 일뿐 아니라 운영 수준에서도 파트너십을 유지합니다. 파트너로서 COBINHOOD은 토큰 판매가 완료 되 자마자 ARCC를 등록하고 토큰 자체를 판매하는 기술적 측면에서 함께 작업합니다.

COBINHOOD는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세계를 변화시키고 자하는 비전있는 회사입니다. COBINHOOD는 자체 동전 COB를 출시했으며 현재 DEXON 블록 체인 자체를 개발 중입니다.

결론

ARCC (ASIA RESERVE CURRENCY COIN)는 Blockchain International (IBMR)의 특허로 블록 체인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여 부패 격차와 이머징 마켓의 자산을 보호합니다. 이 기초는 사회 경제적 데이터를 수집하고 지역 사회의 부패 지점을 식별하고지도 작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회 경제적 설문 조사를 실시하는 네트워크로부터 사회적 증거를 형성했습니다. ARCC는 소셜 네트워크에 증거를 제공하고 격렬한 통화를 제공하기위한 격려 수단으로 사용하려는 통화입니다. 거시 경제학 (macroeconomics)은 동남아시아의 저장고에 투기 된 미세 자산 및 통화 역할을합니다.

ARCC (ASIA RESERVE CURRENCY COIN)는 블록 체인을 결합하여 동남아시아에 거주하는 6 억 3 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고 대체 시스템이 독립 또는 분산 된 경제 시스템이 될 기회를 창출합니다. 현 시점에서 달성 할 수있는 경제 시스템을 강화하기위한 기본 틀로서




ARCC (ASIA RESERVE CURRENCY COI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ibmr.io
     TELEGRAM : https://t.me/arccenglish
     WHITEPAPER : https://ibmr.io/wp-content/uploads/2019/02/ARCC-WhitePaper-Jan-feb-26-web-file.pdf
     ANN THREAD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5097927.0
     페이 스북 : https://www.facebook.com/AsiaReserveCurrencyCoin/
     트위터 : https://twitter.com/ARCC_IBMR
     MEDIUM : https://medium.com/@asiareservecurrencycoin
     REDDIT : https://www.reddit.com/r/ARCCtoken/
     YOUTUBE : https://www.youtube.com/channel/UCEBy9xyVZPaLFqVllY3d12A
저자 : Kensyin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5753895
Eth : 0x08204147D36cE05456A3c99242cB3781b6B6875f

0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