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container { position: relative; padding-bottom: 56.25%; padding-top: 30px; height: 0; overflow: hidden; } .video-container iframe, .video-container object, .video-container embed { position: absolute; top: 0; left: 0; width: 100%; height: 100%; }

Rabu, 10 April 2019

VANM - 바이러스 성 광고 네트워크 채광


VANM - 바이러스 성 광고 네트워크 채광




VANM은 로컬 제품 및 서비스 검색 엔진으로 현지 광고의 수요와 공급을 실시간으로 가까운 사용자와 비교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은 사용자들에게 광고 수익을 분배하는 데 사용됩니다.

지역 광고는 수요에 따라 현지 서비스 및 엔터테인먼트를 찾는 데 유용하고 유용한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지역 경제는 고객 인식 향상으로 강화되었습니다. VANM 서비스는 중소기업이 잠재 고객과 연결될 수 있도록 지역 광고에 합당한 지출을 가능하게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살고있는 도시의 매력을 보존합니다. 고객은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면서 광고, 피드백 및 공유 비용을 지불받습니다.

시력

Vanm.io의 목표는 유명인들이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쉽게 자금을 이용할 수있는 건강한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광고주는 풍부한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와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보다 적절하고 효과적이며 원하는 고품질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Vanm.io 디지털 마케팅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광고 캠페인은 전통적인 마케팅에서 디지털 마케팅으로 계속 이동합니다. 온라인 네트워크의 발전과 함께 청중의 관심을 끌 수있는 광고 접근법을 찾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기업과 조직은 영향력있는 마케팅 인력을 통한 의사 소통 (Influencers Marketing)이 가장 잠재적이고 수익성있는 전략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도전

전통적인 디지털 광고는 그 우위를 잃었습니다. 팝업 광고는 소비자에 의해 크게 무시되거나 차단됩니다.

효과적인 디지털 광고는 중소 기업이 지역 포커스 그룹에 도달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으며 비효율적입니다.

현지 소매 시장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의 경쟁을 통해 긴축되고 있습니다.

해결책

사용자는 지역 거래, 행사 및 행사를 실시간으로 주문형 검색 엔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광고 수익의 50 %는 사용자와 공유됩니다.

지역 시장은 타겟 광고를 통해 시장 비용보다 낮은 고객 인지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지역 시장은 고객 인식 향상을 통해 강화됩니다.

사용자 데이터는 익명으로 처리되며 적절한 보수에 대한 동의하에 만 평가됩니다.

생태계

사용자 : VANM 토큰 형태로 현지 공급자로부터 관심 분야에 해당하는 광고 및 광고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VANM 토큰은 상품 및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 합리적인 비용으로 효과적인 지역 광고를 게재 할 수있는 기회를 얻으십시오.

지불 수단으로 VANM 토큰을 수락함으로써 공급자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더 많은 콘텐츠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아티스트 : 지역 업체를 대상으로 광고를 만들어 재능을 발휘하고 커뮤니티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아티스트 커뮤니티 및 관련 도달 범위의 혜택을 받게됩니다.

정보 VANM ICO

토큰 : VANM

PreICO 가격 : 1 VANM = 0.00038 ETH

가격 : 1 VANM = 0.0005 ETH

보너스 : 사용 가능

플랫폼 : Ethereum

수령 : ETH, BTC, BCH, LTC

하드 캡 : 64350 ETH

국적 : 독일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www.vanm.io/en
백서 : https://www.vanm.io/fileadmin/user_upload/VANM_Whitepaper_EN.pdf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vanmofficial2018
Twitter : https://twitter.com/vanmofficial
전보 : https://t.me/VANMnews

Bitcointalk 사용자 이름 : Kensyin

Fropil 링크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5753895


0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