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container { position: relative; padding-bottom: 56.25%; padding-top: 30px; height: 0; overflow: hidden; } .video-container iframe, .video-container object, .video-container embed { position: absolute; top: 0; left: 0; width: 100%; height: 100%; }

Rabu, 10 April 2019

비트 웨이 ICO (BTWN 토큰) : 암호 화 광업 네트워크

비트 웨이 ICO (BTWN 토큰) : 암호 화 광업 네트워크

Bitway Network는 인간이 Ethereum 및 Bitcoin 마이닝 방법의 일부에 투자하고 월간 지불금을받는 것을 허용합니다. 광업 네트워크는 수백만 명의 상인이 암호 마이닝 프로세스에서 활력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체 지원 및 분산 커뮤니티에서 구성됩니다.

현재 비 기술적 인 사용자가 암호 해독 광업 하우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하는 데 필요한 정보, 리소스 및 기능을 제시하는 잘 구성된 마이닝 작업에 대한 강력하고 증가하는 요구가 있습니다.

어떤 물결입니까?

Bitway 소유를 자랑스럽게 소유함으로써 투자자들은 광산 네트워크에서 Ethereum의 매월 지불금을 받게됩니다. 또한 Bitway는 광산 Ethereum (ETH), Bitcoin (BTC), Bitcoin Cash (BTC) 및 Ethereum Classic (ETC)의 대상이 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광산 네트워크는 ASIC 광부와 광산 네트워크 수입의 몫으로 활용되고 가장 중요한 암호 교환 거래가 이루어지는 무적의 통합 토큰을 사용하여 바닥에서 건설 될 것입니다.

본부가 노르웨이, 저온 및 수력 발전 전기에 배치됨에 따라 광업 활동은 수수료를 줄이고 광업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광산 센터는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 시베리아와 알래스카와 같은 위도를 따라 KW / H 당 가격은 0.06 달러이며, 이는 전기 에너지의 가치 또한 접근 가능하고 경쟁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Bitway는 가장 가치있는 암호화 광산 운영 센터 중 하나를 구축하고자합니다. 최우선 순위는 단순성, 보안 성, 비용 효율성, 신속한 투자 및 평상시의 투자 수익입니다.


또한 Bitway는 성공을 입증했으며 수백 명의 사용자가 테스트하고 승인했습니다. 네트워크에 성공적으로 가입 한 사용자. 또한 Bitway는 2019 년에 여러 가지 암호 해독 교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광산에 대해 매우 매력적인 가격으로 재생 가능한 수력을 사용할 것입니다. 또한 모바일 광산 용 컨테이너 및 강력한 ASIC 장비가 사용됩니다. 옵션이 없으면 한 달 안에 수익을 올릴 수있는 매우 수익성있는 투자입니다.

편의성과 편리 성을 위해이 플랫폼 사용자는 실제 시간에 모든 마이닝 작업을 추적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비트 웨이 BTWN 토큰 ICO 세부 정보

Bitway는 선택한 구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ETH 당 1300 비트와 1500 비트 웨이 토큰을 제공합니다. 0.1와 2 ETH 사이에 투자하기를 원하는 투자자는 ETH 당 1300 개의 Bitway 토큰 (BTWN)을 갖게됩니다. 그들이 0.1에서 2 ETH 사이의 투자를하면 ETH 당 1400 Bitway를 받게됩니다. 마지막으로 10 ETH 이상을 투자 한 개인은 ETH 당 1500 개의 Bitway 토큰을 획득하게됩니다.

1000 BTWN 당 1ETH의 가격으로 2100 만 BTWN이 제공 될 것입니다. Bitway의 백서에 따르면 ICO는 매년 193 %의 ROI를 제공합니다.

자금 분배

Bitway (BTWN) 토큰의 배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93 % 커뮤니티
     4.3 % 팀
     2.7 % 보상
토큰은 시장에서 가장 필수적인 암호 교환 교환에 나열됩니다. 조직은 앞으로 YoBit.net, HitBTC, Bittrex, Binance, Bitfinex 및 ShapeShift에서 Bitway 토큰을 교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Bitway Cryptocurrency Mining Network 결론

쉽고 수익성있는 cryptocurrency 마이닝 네트워크를 만드는 비트 웨이 (Bitway) 야망. 중요한 이유는 가장 새로운 사용자조차도이 새로운 암호화 마이닝 네트워크의 장점을 경험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BITWAY 프로젝트는 아래 링크를 확인합니다.

웹 사이트 : https://bitway.net/
백서 : https://bitway.net/whitepaper.pdf
ANN 글타래 (쓰레드)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5101874.0
전보 : https://t.me/bitway_net
불화 : https://discord.gg/sD4PEqg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bitway.net/
Twitter : https://twitter.com/bitway_?lang=en
Instagram : https://instagram.com/bitway_official

내 프로필 링크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5753895

0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