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친구, 모두 나와 함께있어, 켄싱턴. 이번에는 Immify라는 새로운 암호 해독 방법에서 볼 수있는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토론을 시작하기 전에 블록 체 인 기술은 여전히 입양을 장려하고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수있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에 모두 동의한다고 생각합니다.

Hasil gambar untuk Imusify bounty

Imusify는 무엇입니까?

musify는 무료 음악 플레이어, 음악 애호가 및 음악 기업가를위한 세계적인 음악 산업을 창안 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음악 플랫폼입니다. 독창적 인 독립형 출판 플랫폼은 뮤직 프로젝트에 돈을 지불하고 음악을 녹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음악에 대한 지적 경제를 창출합니다. 이로써 아티스트와 콘텐츠 제작자가 의사 소통 및 공동 작업을하면서 동시에 작업의 직접적인 소유권을 유지하는 효과적인 시스템이 만들어집니다.

지금까지 음악 업계는 콘텐츠 제작자 및 법적 콘텐츠에 속한 기금을 모으고 배포하는 구조를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의 대부분은 수년 전에 만들어졌으며 크게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저작권 보유자를 제외한 모든 콘텐츠 제작자에게 이익이되는 독점권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돈의 일부만 수집되며 매우 적은 비율 만이 제작자에게 지급됩니다. 따라서,이 시스템에서 더 많은 해로움. 제 생각에는 세계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다른 해결책을 필요로합니다. 실제로 돈을받을 자격이있는 사람들이 그것을받을 수 있도록 전략적 접근이 필요합니다.


주요 도전 과제

iMusify 플랫폼은 스트리밍, 멀티미디어 공유, 크라우드 펀딩 (crowdfunding) 및 소셜 네트워킹과 같은 모범 사례를 결합하여 분산 형 시장에서 아티스트, 팬 및 음악 전문가가 상호 작용할 수있는 생태계를 조성하는 오늘날의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본 기술을 통해 콘텐츠 흐름을 추적 할 수 있으며 스마트 계약을 통해 공정하고 즉각적인 지불이 보장됩니다. 소유권을 결정하기 위해 컨텐츠가 자동으로 검사되며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디지털 신원 추적이 사용됩니다.

음악 산업에서 예술가들이 직면 한 어려움은 매우 높습니다. 주된 문제는 아티스트들이 작품 제작비를 얻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한다는 것입니다. Spotify의 백만 개 스트림은 2017 년 평균 수입이 5,000 달러 미만이며 아티스트는 24 개월 동안 지불해야합니다. 서비스 흐름은 증가하고 있지만 비즈니스 업계 전체는이를 받아 들일 수 없었습니다. 신속한 액세스와 글로벌 서비스의 특성으로 인해 디지털 권한 관리, 지불 투명성 및 컨텐트의 수익 창출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아티스트 / 뮤지션은 자신의 음악이 이전보다 사람들에 의해 선호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iMusify 프로젝트는 음악 산업의 분권화 운동의 개척자 중 하나입니다.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 다른 음악 프로젝트는 이벤트 녹화 및 저작권 관리, 스트리밍 서비스와 관련된 특정 결함을 제거하는 데있어 주도적 인 역할을합니다. 많은 유스 케이스가 제시되어 기존의 문제를 해결할 것을 제안합니다.

iMusify 플랫폼은 NEO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합니다. 아키텍처 선택에 대한 이유는 아래에서 간략하게 설명됩니다.

블록 체인 기술. NEO 블록 체인을 사용하면 스마트 계약을 통해 IMU 트랜잭션, 플랫폼 통화의 컨텐츠 흐름 및 구현을 자동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똑똑한 계약. 스마트 계약은 제 3 자 또는 중개자없이 사용자간에 안정적인 트랜잭션을 용이하게하는 프로토콜입니다. iMusify는 스마트 계약 NEO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경제적이며 무수한 플랫폼을 만듭니다.

IMU 토큰의 총 공급량은 1,000,000,000이며, 서비스 토큰의 수익성에 영향을 줄 수있는 주요 경제 요소를 고려하여 iMusify 플랫폼 및 네트워크의 장기적인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토큰 배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Imusify Tokens (IMU)는 다단계 음악 경제성의 분산화를 지원하는 기계로 사용됩니다. 이것은 산업계에 침투하는 동안 IMU 토큰 사용에 대한 엄청난 잠재 가치를 창출 할 것입니다. 보수 및 보상의 지적 시스템 덕분에 Imusify IMU는 플랫폼에 대한 기여도를 높이거나 디지털 자산 및 서비스 교환을위한 통화로 사용됩니다. IMU 토큰은 매우 가치 있고 대중적입니다. IMU 토큰을 사용하면 최상의 환율을 얻고 특별 제안을 받게됩니다. Imusify가 매우 빠르게 성장하기 때문에 토큰이 크게 요구됩니다.

토큰의 65 %는 판매를 위해 예약되며 팀은 8 %의 토큰을 받게됩니다. 각 토큰의 비용은 0.05 달러입니다. 프로젝트 웹 사이트 (https://tokensale.imusify.com/)에 연결하여 이미 화이트리스트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결론
분산 된 스트리밍 플랫폼에 대한 아이디어는 참으로 혁신적이며 NEO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 아이디어는 장래에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있는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Imusify하거나 소셜 미디어 및 판매 인파에 참여하여보다 관련성 높은 세부 정보를 얻으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imusify.com/
백서 : https://imusify.com/whitepaper.pdf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imusify/
Twitter : https://twitter.com/imusify
전보 : https://t.me/imusifycommunity
평균 : https://medium.com/imusify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musify/
BitcoinTalk (ANN)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4327428.0
저자 : 켄신
BTT 프로필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5753895
0x8204147D36cE05456A3c99242cB3781b6B6875f